> 브랜드미디어
구구단 김세정, ‘아크웰’ 광고 모델로 발탁

김세정(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김세정은 현재 구구단의 멤버로 연기와 예능을 넘나드는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구구단의 두번째 싱글 앨범
컴백 소식과 함께 뷰티 광고 모델로 낙점돼 주목 받고 있다.
 


특히 2017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은 물론 S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상을 수상해 차세대 광고 모델로 이목을 끌고 있다. 

김세정을 새로운 뮤즈로 선택한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아크웰은 한국적인 더마 코스메틱을 선보인 브랜드다.
‘좋은 원료로 동양인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권기현 대표 의지가 반영된 제품들이 하나 둘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세를 이어왔다.

이번 모델 발탁에 대해 권기현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대표는 “평소 진솔한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김세정의 모습이 아크웰이 추구하는 진정성과 닮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발견하고 끊임 없이 노력하며 배워가는 그녀의 모습이 소비자에게 더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려는
아크웰의 의지와 일맥 상통한다”며 “사랑스럽고 솔직한 면면이 아크웰이 가진 제품력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되기를 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아크웰은 김세정과 함께 베스트셀러이자 아크웰 대표 상품인 ‘버블프리 ph 밸런싱 클렌져’를 비롯해 임상실험을 마친 클렌징 라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스포츠경향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 수 : 0
댓글쓰기
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

정말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하기 취소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 | 대표 : 권기현 | 팩스 : 02-6227-679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31 | 사업자등록번호 : 214-88-4787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명진
통신판매신고 : 제2013-서울강남-00425호 Copyright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 All rights reserved.